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북 익산 가볼만한곳 함라정원 힐링카페 승마체험

by 아산사람 2023. 11. 27.

전북 익산에 가볼만한곳을 찾으시나요?

전북 익산의 함라정원이라는 곳 방문을 추천드려요

힐링카페면서 승마체험이 가능한 이색적인 곳이에요

아이들과 함께라면 승마체험으로 기억을 만들어보세요

연인과 함께라면 자연에서 쉬면서 시간을 알차게 보내보세요

가족과 함께라도 정말 좋아요

걸으면서 오랜만에 갖는 여유와 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해보세요

 

전북 익산에 위치한 함라정원을

들어가면 처음으로 마주하게

되는 장면인데

어떠신가요

조용하면서 정원 주변에는

앉아서 힐링할 장소들이 많아요

 

주소 : 전북 익산시 함라면 신대진등길 91 1층 함라정원

영업시간 : 10:00 ~ 19:00(매주 화요일 휴무)

라스터 오더 : 18:30

주차장 : 있음(매우 넓음)

전화번호 : 0507-1487-0161

승마체험 가능

 

 

 

함라정원은 자차를 이용이

필요한 곳에 위치하고

주차는 걱정할 필요 없을 만큼

넓어요

승마체험은 휴일에 가능하고

승마체험비는 15,000원 이에요

아이들과 추억을 만들어봐요

 

 

처음들어가면 이런 대형 곰 인형이

있어서 놀라실 수 있지만

아이들은 매우 좋아하고 같이

사진을 찍기도 하더라고요

저도 사진을 찍어봤어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1층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았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는 못 찍었네요

2층은 조용하고 창문을 통해서

밖을 보면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좋았습니다

 

 

2층에서 보니 승마체험을 하고

있었던 장면을 보게 되었네요

아이들이 작은 말을 타고

옆에는 승마체험을 도와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안전하게 승마체험이 가능해보였어요

 

 

함라정원의 마스코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대형곰 인형들이 있었어요

옆에서 사진찍는 아이들도 있어서

귀엽고 웃겼네요

 

함라정원은 매우 넓어서

걸으면서 이야기도 나누고

아이들이 뛰어다니기도 좋은 곳이에요

테이블도 이곳저곳에

많이 배치해놓아서

가족끼리 앉아서

커피 마시기도 좋았어요

 

 

 

제가 방문한 날은

휴일에 갔었는데

날씨가 매우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고 정원을

한 바퀴 걸으면서

오랜만에 가족과 조용하고

편안한 하루를 보냈네요

 

 

함라 정원을 걷다보면

주변에 잔디부터

전체적으로 조성이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그렇게 한 반퀴를 다 돌면

마굿간이 보이는데요

마굿간에 말이 실제로 있어요

 

 

솔직히 말을 앞에서 보는 것은

처음이여서 조금 신기했어요

말한테 당근을 사서 줄 수도 있는데

전 당근 1개를 사와서 나눠서 줬거든요

말들이 앞으로 바로 와서

먹이를 먹더라고요

신기히가도 했는데

조심해야 할 것은

말을 놀래키거나 그러면

날뛸 수 있어서 아이들이

당근을 주는 것은 부모님과

함께 하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말을 보다가 뒤쪽을 보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느낌에

정말 마음이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방문 하셔서

이쁜 사진도 찍고

말들도 보시고

추억을 남겨보세요

 

 

함라정원에는

대가족이 방문해서 사진을

찍기도 하더라고요

제가 사진을 대신

찍어주고

하늘을 올려다보니

괜히 즐겁더라고요

 

 

마굿간을 개조해서

차를 마실 수 있는 곳도

마련해 놓아서

여러명이 방문해도

좋은 곳이에요

 

 

단상도 있어서 좋고

선풍기하고

바닥에 불도 들어오게

만들어 놓았어요

여름 겨울 다 만족할 수

있는 곳이에요

 

나오면서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시간이 아깝지 않고

즐거우면서도 힐링이 되는 곳이였어요

함라정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겨울에는 어떨까? 하면서

겨울에 방문할 예정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