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맛집 불당동 JOO 추천

by 아산사람 2023. 11. 30.

 

천안 불당동 JOO 에 다녀왔는데요

천안 불당동이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중 하나인데요

솔직히 브런치 식당을 좋아하지 않아서

반신반의하고 다녀왔던 곳이에요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0길 26 1층 JOO

영업시간 : 요일별 다름(확인필요)

월요일 정기휴무일

화요일 17:30 ~ 01:00

00:00 라스터오더

수~목요일 11:30 ~ 01:00

15:30, 17:30 라스터오더

전화번호 : 0507-1396-2314

주차장 : 협소(주변 길가에 주차 추천)

 

 

 

하지만 반전이 있었어요

음식도 맛있고 처음 들어서면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잘 되어 있어요

낮에 방문했는데도 분위가 좋았는데 밤에는 정말 좋을거 같네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2인으로 된 테이블도 있고

넓은 테이블도 있어요

전 예약을 하고 갔는데

마침 넓은 테이블이 비어 있어서

인원도 조금 많고해서

넓은 곳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어요

 

 

테이블 위를 보시면 정말

말끔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기본적인 것은 셋팅이 되어 있어

손이 덜가는 부분도 세심함이

돋보이는 부분이 였어요 

 

 

불당동 JOO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말을 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에

이정도의 음식에 인테리어라면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곳이라고 느껴졌어요

쌀국수 전골

와사비 크림새우

팟타이 파스타

미나리 볶음밥

다양하게 먹었어요

술을 못하는 분들은 라임 파타야 추천드려요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한 모금도 나눠주지 않았거든요

 

 

밤에 오면 정말 멋질것 같은데

조만간 다시 방문을 해야될거 같네요

아롱사태가 올라간 쌀국수가

먹고 싶어져서 참을 수 없네요

 

 

한우쌀국수전골을 주문했는데

처음에는 맛이 있을까

이런 생각이 있었어요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강추 드립니다

맛있다고 정말 많이 드실거에요

아롱사태는 부드럽고

사골 육수라서 맛나거든요

야채들도 듬뿍 올라가 있어

양도 넉넉해요

 

 

와사비 크림새우도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림새우를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크림소스와 새우튀김이 어울리고

알배추하고 같이 드시면

또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미나리 볶음밥도 시켜서 먹어봤거든요

미나리 향이 진하고

볶음밥으로 먹으니

색다르게 느껴졌어요

전 다음에 가면

한우 쌀국수전골과

미나리 볶음밥 조합을

먹을거에요

다수 모임이 아니라면

한우 쌀국수로 대체해서

먹을 수도 있겠네요

 

천안 맛집

불당동 JOO

야간 방문 추천

연인과 방문해도 좋은 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