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북면 조용하고 뷰 좋은 한옥카페 카페흑

by 아산사람 2023. 11. 20.

최근 날씨도 좋고

지친 반복되는 일상에

카페를 찾아보던 중

천안 북면에 위치한

뷰가 좋은 한옥카페를 찾았어요

천안 카페흑 이라는 곳이에요

 

천안 외곽에 위치한 곳이여서

사람들도 많지 않고 드라이브하면서

가보기에 매우 좋은 곳이였어요

특히 연인들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천안 카페흑 추천드려요

 

 

 

사진을 잘 못찍는 편이여서

그나마 나은 사진을 골라서

올려보았는데요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고

한옥카페라서 더욱 도시 생각이 나지않아서

매우 좋았던 곳이였어요

당일날 날씨도 좋아서 더욱 기억에

남았던 곳이에요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북면 위례성로 824-36 카페흑

주차장 유무 : 주차장 있음(주차공간 넓음)

가격 : 싸진 않지만 지불할 가치가 있음

영업시간 : 11:00 ~ 21:00

추천메뉴 : 흑라떼(개인적으로 맛있었음)

 

 

 

위치가 멀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연인들도 많이 오고

가족분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휴일에 드라이브하면서

천안 아산 힐링카페로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었어요

 

 

 

 

 

카페흑 내부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2층에서 쉬면서 흑라떼를 마시면서

힐링을 했어요

2층에서 시간을 조금 보내고 밖으로 나와서

걷고 2층에서 내려다본 뷰를 찍었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춥지 않다면 2층 내부보다는

2층 테라스쪽에 앉아서 밖을 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2층에 테라스쪽 테이블에 앉아

하늘을 보고 멍하게 있어도

무언가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어요

 

 

 

 

주변을 둘러보면

건물들이 거의 없고

나무들이 대부분이여서

하늘도 맑고

주변은 조용하니

카페흑을

추천할 수 밖에요

 

 

 

 

 

2층 내부에서 잠시 쉬고

2층 테라스에서 앉아

밖을 보다가

1층 야외로 내려왔어요

1층 야외도 테이블에

앉아서 시간을 보냈어요

주변에 물도 있어서

좋았지만 너무 오래 있으면

벌레들이 모여들어요

 

 

 

마지막에

나오면서 사진 한컷을

찍었는데 정말 잘 나온거 같네요

나중에도 다시 한번 오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천안 북면 카페 추천을 한다면

천안 카페흑 추천드립니다

댓글